화려한 아이돌을 꿈꾸는 평범한 아이들의 이야기를 총 4명의 작가가 서로 다른 이야기로 잘 이야기 해 주고 있는 [아이돌]. 젊은 아이들이 가지는 꿈. 아이돌이 되는 것은 그들에게 어떤 의미일까? 타고난 재능이 있어야지만 가능한 꿈이 바로 아이돌 일듯 한데, 자신들이 하고 싶은 꿈을 찾아 멋지게 도전하는 모습들이 참 기특하고 보기 좋다. 그러면서도 한편으로는 모든 것을 혼자 결정하고 감당하는 모습에서는 왠지 짠하면서도 멋지다.
이렇게 자신들이 무엇을 원하고, 또 무엇을 하고 싶어하는지 안다는 자체가 신기하다. 요즘은 자신이 무엇을 잘 하고 또 무엇을 하고 싶은지 아는 아이는 별로 많지 않은 듯 한데 말이다. 오로지 대학이라는 것에만 목읕 메고 사는 아이들이 허다할듯 한데, 진실로 자신의 꿈을 찾아 열정을 불태울 수 있다면 얼마나 다행인가?! 그리고 그 길을 향해 전력질주하며, 노력하고 즐길 줄 안다면 더할나이 없이 멋진 인생이지 않은가? 꼭 성공이라는 길에 접어들지 못 했더라도 말이다. 그래서 청춘이 아름다운 것이다 싶다.
한 친구와 같이 춤을 추면서 꿈을 키웠던 지우. 하지만 그 친구 봄이는 혼자 홍콩으로 떠나 유명한 아이돌이 되어 돌아왔다. 과연 지우는 다시 돌아온 봄이랑 우정을 새로 쌓을 수 있을까?
별이되는 그날까지 열심히 노력해 아이돌로 데뷰하고픈 쌍둥이 형제. 시호와 태호. 하지만 같은 엄마의 뱃속에서 태어났는데도 둘의 재능이 다르다. 이들은 둘이 함께 아이돌이 될 수 있을꺄?
어려서부터 아이돌을 하다 꽤 유명해진 여름이.하지만 이제는 아이돌 생활이 지겹고 지치다. 그래서 공부를 해 볼 생각이다. 그래서 전학을 왔는데, 그곳에서 끼를 가지고 있는 단짝친구를 사귀게 되는데, 새로 아이돌을 꿈꾸는 윤서는 여름이를 통해 아이돌이 될 수 있을까?
오로지 아이돌이 되기 위해 태어났다고 자부하는데 정작 연습실에서는 모두가 용준이를 싫어한다. 왜 용준이는 모두에게 인정받지 못하는 걸까? 용준이에 꿈은 이제 어떻게 될까?
이렇게 4편의 이야기가 있는 [아이돌] 이다.
'2024/08/13'에 해당되는 글 1건
- 2024.08.13 [서평] 아이돌ㅡ정구복.천지윤.최하나.유이립
2024. 8. 13. 00:36